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Contact Us
홈 > 간호사회소개 > 인사말

 

 

존경하는 상처장루실금병원간호사회 회원 여러분
2014년 병원상처장루실금간호사회
회장을 맡게 된 이윤진입니다.
지난 14년간 우리 학회는 임원진과 여러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으로 조직적으로 학문적으로 많은 성과를 이루어 간호전문직의 입지를 탄탄히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훌륭한 학회에 회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간 회원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상처, 장루, 실금 분야의 여러 논문을 국내외 발표하면서 대한민국의 우수한 전문간호와 발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을 뿐 아니라, 그 위상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국제학술대회 유치 및 우수논문상 수상, 초청연자 활동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임상현장 곳곳에서 이론과 실제를 겸한 우수한 상처장루실금간호사회 여러분들이 발 빠른 정보력과 앞선 시스템을 도입하여, 간호 질 향상을 위한 계속 교육과 적극적인 연구활동을 통한 앞서가는 상처장루실금전문간호 영역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회원들의 상처장루실금전문간호에 대한 전문 지식(professionalism) 및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합니다. 과거와 달리 전문가호사의 역할이 임상현장에서 부각되고 인정받고 있으며 전문간호를 받고자 하는 환자들의 요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육 프로그램, 세미나 및 학술대회를 통하여 최신의 상처장루실금전문간호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또한 국제학회 참여 및 개최를 통하여 세계적인 연구자와의 교류 및 아시아에서 상처장루실금전문간호 발전을 이끌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지적 자극과 계속 교육의 요구, 이론과 실무 발전을 위한 연구 등에 끊임없이 매진하고, 이를 위해 유관기관과 관련 학회들과 긴밀히 협조하여 전문간호 질 향상에 기여하는 학회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처장루실금병원간호사회에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학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